본문 바로가기

개그만화/개그만화 5권

웃긴 짤 대머리 총각, 나는 탈모 아저씨

728x90

웃긴 짤 대머리 총각, 나는 탈모 아저씨

코믹 만화 / 42살 노총각 탈모 대머리 아저씨는 선을 보기 위해 멋진 가발을 쓰고 출동, 아가씨와 서로 마음에 들어하며 분위기는 고조되지만 자신이 탈모라는 사실에 가슴 졸인다.

웃긴 짤 / 웃긴 이야기 / 개드립 / 아재 개그 / 병맛 짤 / 다양한 유머 모음 만화방입니다.

 

웃긴 짤 대머리 총각 나는 발랑 까진 대머리 총각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 만화는 하도 고전 유머라 대부분 알고들 계실 이야기였을 것 같습니다. 탈모가 무슨 죄도 아닌데 예전에 전두환 시절에 대머리 연예인들은 방송에 출연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, 살아가면서 외모도 중요하지만 당당할 필요도 있는 것 같습니다. 두피, 모발건강, 탈모예방법들은 인터넷에 요즘 하도 잘 포스팅된 것들이 많아서 정확한 정보 잘 찾으셔서 관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다음 만화에서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. ^^

 

쿨트리 만화방 웃긴 짤 대머리 총각 나는 발랑 까진 대머리 총각 끝. 재미있는 유머들이 계속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728x90